기프트카 이야기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이야기
시즌5

기프트카 시즌5 다섯 번째 5명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5-01-27 뷰카운트5392 공유카운트15

현대자동차그룹 캠페인 시즌5의 다섯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다섯 명의 주인공은 지금 기프트카와 함께 새로운 희망을 꿈꾸고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삶을 딛고 미래를 향해 다시 일어선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엄마의 힘으로 세상을 향해 용기 있게 일어선 유미화 씨

두 자녀를 홀로 키우며 숯가마 일, 소독 청소일 등 험하고 궂은일도 마다 않고 당당하게 살아온 미화 씨. 미화 씨의 삶에 기프트카가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합니다. 미화 씨가 열심히 구워 내는 고소한 구이김이 여러분의 식탁을 찾아갑니다.

유미화 씨 사연 보러가기



전기설비 달인이 되어 세상 구석구석 빛내고픈 송윤한 씨

기프트카 신청을 위해 난생 처음 사업계획서를 써봤다는 윤한 씨. 윤한 씨의 삶은 기프트카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기프트카 덕분에 전기설비 기술을 마음껏 펼치게 된 윤한 씨의 손길로 전기 사용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질 것입니다.

송윤한 씨 사연 보러가기



아름다운 꽃향기로 세상을 가득 채우고 싶은 홍성일 씨

자동차 없이 맨몸으로 꽃 상자를 날라야 했던 성일 씨에게 꿈에 그리던 기프트카가 찾아와 주었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성일 씨는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수 있게 됐습니다. 성일 씨의 기프트카에서 전해주는 은은한 꽃향기에 취해 보세요.



아이들과 새로운 희망을 만들고 싶은 김종선 씨

다섯 아이가 삶의 이유이자 희망이라는 종선 씨. 아이들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창업을 준비하는 그에게 기프트카라는 든든한 울타리가 생겼습니다. 아이들을 생각하며 정성껏 만드는 종선 씨의 족발과 호떡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오창원 씨

기존의 자동차가 너무 낡아 잦은 고장 때문에 속상한 적이 많았다는 창원 씨. 새로운 기프트카 덕분에 고객과의 만남과 영업에도 걱정이 없다는데요, 기프트카는 창원 씨의 원대한 꿈을 이뤄줄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5의 다섯 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았습니다. 이들은 미래의 희망과 열정을 품고 제 2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용기를 품고 힘차게 일어선 다섯 주인공들을 뜨겁게 응원해주세요!

#시즌5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응원 메시지 #다섯 번째 #소개 #다섯 번째 주인공 #유미화 #송윤한 #홍성일 #김종선 #오창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