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문의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공지/문의 경로 아이콘 FAQ

FAQ

  • 공통질문
  • 기프트카
  • 기프트카 온에어
  • 이벤트

질문 공통질문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2021년부터는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고
심사별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으로 안내 드립니다.


기프트카_공지사항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합격자 확인 시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기프트카 캠페인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심사별 합격 여부 확인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카_공지사항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동일 시즌에 중복해서 지원해도 되나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한 시즌 동안 1회만 신청 가능하며 
미선정 시 다음 시즌에 신청 가능합니다.

질문 공통질문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되면 어떤 지원을 받게 되나요?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차량지원, 창업교육, 전문가의 창업 컨설팅 및 창업자금을 지원 받게 됩니다. 
또한 2년 동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혹은 기존 사례기관을 통해 사례관리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기프트카 지원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카_지원안내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지원받은 기프트카는 사업기간이 지나면 반납해야 하나요?

기프트카는 선정된 주인공에게 지원되는 차량으로 
사업기간 종료 후에도 반납하지 않고 사업을 위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프트카를 지원받는 경우 차량 인도 후 6주 내 사업을 개시하고, 
2년 이상 차량 및 사업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차량에 대한 저당권 설정이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질문 공통질문기프트카 셰어링은 언제 지원 가능한가요?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은 일정기간 동안 차를 빌려드렸던 캠페인으로 시즌5~6에 진행 되었으며, 
시즌6(2016년 2월)을 끝으로 종료되어, 현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질문 공통질문주인공으로 선정되면 언론노출이나 사연소개는 필수인가요?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기프트카 홈페이지에 간단한 소개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카 캠페인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해야 하며, 
홈페이지에 사연이 게재되거나 언론에 노출되는 경우는 사전에 주인공의 동의를 얻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질문 공통질문이전 시즌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했는데, 이번 시즌 지원시 해당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기프트카 캠페인 지원 시 각 시즌별 지원 양식이 상이하기에 2021년 지원 시 새로운 '양식'에 맞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양식'은 '홈페이지 내 기프트카 지원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_지원안내 바로가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