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문의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공지/문의 경로 아이콘 FAQ

FAQ

  • 공통질문
  • 일반창업지원
  • 청년창업지원
  • 이벤트

질문 공통질문합격자 확인 시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기프트카 캠페인 홈페이지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사용했던 SNS(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 혹은 휴대전화번호를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공통질문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되면 어떤 지원을 받게 되나요?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차량지원, 창업교육, 전문가의 창업 컨설팅 및 소정의 창업자금을 지원 받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일반창업 지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창업지원_지원안내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주인공으로 선정되면 언론노출이나 사연소개는 필수인가요?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기프트카 홈페이지에 간단한 소개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사연이 게재되거나 언론에 노출되는 경우는 사전에 주인공의 동의를 얻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질문 공통질문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이메일, 우편 접수방법 관계없이 
각 심사별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으로 안내 드립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기프트카 캠페인은 어떤 사업인가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입니다. 
저소득층의 자립지원을 목표로 2010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창업을 통해 자립을 이루고자 하는 분들에게 공정한 심사를 거쳐 차량과 창업에 필요한 과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 소개_캠페인 소개 바로가기

질문 공통질문지원받은 기프트카는 사업기간이 지나면 반납해야 하나요?

기프트카는 선정된 주인공에게 지원되는 차량으로 사업기간 종료 후에도 반납하지 않고 사업을 위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기간 1년 동안에는 창업하신 업종을 유지하여야 하며, 차량에 대한 저당권 설정이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질문 공통질문기프트카 셰어링은 언제 지원 가능한가요?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은 일정기간 동안 차를 빌려드렸던 캠페인으로 시즌5~6에 진행 되었으며, 
시즌6(2016년 2월)을 끝으로 종료되어, 현재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