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8

[SPECIAL] 기프트카 캠페인에 지원되는 차량을 소개합니다! – 승합차편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되면 어떤 차량을 지원 받는지 궁금하셨죠? 경차편, 승합차편, 1톤 화물차편을 통해 차량에 대한 정보와 기프트카 선배들의 경험담을 들려드립니다.

2017-08-22 뷰카운트20938 공유카운트17

기프트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발되시면 창업 업종이나 아이템에 적합한 최적의 차량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경차편(기아자동차 레이와 올 뉴 모닝)에 이어 오늘은 승합차(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를 준비했습니다.

승차면 승차, 적재면 적재! 활용도와 실용성을 더해 더욱 만족감을 높힌 그랜드 스타렉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스타일, 활용성, 실용성 3박자의 하모니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GRAND STAREX)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는 3인승과 5인승의 밴, 12인승 왜건 중 지원받을 수 있는데요, 승차 인원이 많아야 한다면 디젤 왜건 2/4WD 12인승으로, 적재 공간이 더 중요하다면 디젤 밴 2WD 3인승으로, 적재와 승차 모두 놓칠 수 없다면 디젤 밴 2WD 5인승으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프트카로 만날 수 있는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환경을 생각하는 디젤 2.5 VGT 엔진과 5단 자동 변속기와 연료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액티브 에코 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주인공으로 선발된 후 기프트카 캠페인 사무국을 통해 자세한 안내 및 추천을 받을 수 있답니다.


현대자동차의 그랜드 스타렉스는 스타일리쉬한 승합차로 유명한데요,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와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성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은 물론 1열 사이드 에어백과 타이어 공기압경보장치(TPMS), 차체자세제어장치(ESC, ABS 포함),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차동기어 잠금장치(LD),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RPAS), 폴딩타입 무선도어 잠금장치 등 안전한 주행에 필요한 사양들을 적용하여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 밴(3인승, 5인승)의 경우 대용량 러기지 공간으로 3인승 윈도우 밴 카고 룸은 최대 800kg까지 5인승 윈도우 밴 카고 룸은 최대 600kg까지 적재가 가능하다고 하니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짐을 적재해야 하는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 적합한 차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 선배가 들려주는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GRAND STAREX) 생생후기 

시즌7 주인공인 가구제조 및 유통 사업을 하는 심보석 씨와 청소용역 사업을 하는 양민규 씨에게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의 매력 포인트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승합차와 화물차 중 고민을 많이 했다고 들었어요. 

매장용 카운터를 제작, 판매하는 ‘보석같은 퍼니처’를 운영하고 있는 심보석 씨는 현재 그랜드 스타렉스에 대 만족입니다. 기프트카 신청 당시 승합차와 화물차(트럭)를 저울질하며 고민했던 보석 씨는 꼼꼼하게 시장 조사를 통해 기능성 면에서 더 도움이 된다고 판단한 그랜드 스타렉스 밴 3인승을 선택했습니다. “트럭은 차고 높이 제한이 있는 아파트 단지나 빌딩의 지하주차장에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군요. 가구 배달을 많이 다녀야 하기 때문에 주차 편의성을 생각해 그랜드 스타렉스로 최종 선택을 했습니다.”


그랜드 스타렉스와 함께 하며 어떠셨나요? 

보석 씨의 판단은 정확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내부가 넓어 완제품은 물론 재료인 나무 합판도 너끈히 적재할 수 있었습니다. “시중에서 파는 목공용 합판의 규격 사이즈가 보통 1,200*2,400mm인데 카고 룸에 충분히 들어가요. 보통 가구 배달을 혼자 다니는데 트럭보다 차체가 낮아 가구를 올리고 내리며 운반하는데도 수월하지요. 차량 연비도 좋더군요.” 거기에 원목 가구는 습도에 민감한데 비나 눈 같은 날씨 영향을 받지 않아 제품이 손상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전동 드릴, 못, 드라이버, 망치 같은 각종 공구를 늘 차량에 구비하는 보석 씨의 기프트카는 배송뿐 아니라 움직이는 서비스센터 역할까지 톡톡히 합니다. “주력 상품이 카운터 겸용 수납장이라 신장개업 업소들이 많아요. 가구 배달을 다니다 보면 매장마다 ‘선반을 달아야 하는데 벽에 구멍을 뚫어줄 수 있느냐? 액자를 걸 수 있도록 못을 박아 달라’ 같은 소소한 요청사항들이 꽤 있어요. 이럴 때는 바로 차량에 가서 필요한 장비를 꺼내 와서 해결해 드립니다. 만족하신 고객들은 단골로 이어지고 가끔 다른 고객을 소개시켜 주시기도 해요.”


사업과 그랜드 스타렉스가 찰떡궁합이라면서요? 

청소 용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크린 M&F’를 운영하는 양민규 씨는 이전에 승합차를 이용하며 본인 사업에 꼭 맞는 차량임을 검증했기에 기프트카 캠페인 신청에 주저함이 없었습니다. “청소 용역 서비스 특성상 혼자 하는 사업이 아니에요. 직원들 여럿이 팀 단위로 움직여야 하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서 청소하려면 용도에 맞는 청소 장비를 골고루 가지고 다녀야 하지요. 그렇기에 직원들도 탑승할 수 있고 적재 공간도 넉넉한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이 최적화 된 차량이었어요. 카고 룸(트렁크)에 앵글을 짜 맞춰 각종 청소장비를 더 편리하게 운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선택 종류가 많아 더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랜드 스타렉스를 선택 시 시장 조사를 꼼꼼하게 했던 심보석 씨, 이전 경험으로 확신을 가졌던 양민규 씨 모두 현재 만족하고 있다고 뜻 모아 말씀해 주셨습니다. 두 분은 본인의 사업에 차량이 왜 필요한지, 차량의 어떤 점이 가장 도움이 될지 고민하고, 같은 업종이나 비슷한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차량도 확인해 보라고 합니다. 또한 기프트카 캠페인 사무국에서도 선배 주인공들의 경험을 토대로 추천해 주시니 걱정 하지 말고 지원하라고 귀띔 해 주었습니다.


사업이 점차 안정화 되는 것을 느끼며, 더욱 더 성공에 박차를 가하는 보석 씨와 민규 씨에게 기프트카는 원동력이자 동반자입니다. 오늘도 보석 씨와 민규 씨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기쁨을 주기 위해 열심히 달립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가 2018년 8월 27일부터 시작되어 2019년 4월 10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즌9도 이메일, 우편,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프트카 선배들의 이야기를 보며, 나도 기프트카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시즌9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시즌8 #스타렉스 #그랜드스타렉스 #승합차 #후기 #심보석 #양민규 #giftcar #gift-car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