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7

기프트카 시즌7, 다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7-02-28 뷰카운트22285 공유카운트12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다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본인만의 장기와 특색을 살린 사업계획과 남다른 열정으로 창업에 도전하는 여덟 명의 주인공들. 기프트카를 만난 주인공들의 얼굴에 행복한 기운이 가득합니다. 희망을 향한 도전의 첫걸음을 뗀 기프트카 시즌7의 다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정직하게 만든 수제 과일청을 널리 전하고 싶은 이서아 씨

고등학교 때 전국 대회 식음료 부문에서 상을 받았을 만큼 남다른 솜씨를 지닌 이서아 씨. 건강을 생각해 식품첨가물과 색소, 방부제를 넣지 않고 만든 수제 과일청은 서아 씨의 대표 제품입니다. 무거운 재료들을 구입할 때마다 차량이 없어 어려움이 많았던 서아 씨가 기프트카를 만났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재능 기부까지 하고 싶다는 서아 씨의 다짐에 희망의 기운을 전해주세요!

이서아 씨 사연 보러가기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추억을 사진으로 선물할 이유진 씨

11년간 사진을 공부해온 이유진 씨에게 '사진'은 가장 자신 있는 일입니다. 유진 씨는 사람들에게 반려동물과의 따뜻한 기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자금 사정으로 차량을 구입하지 못해 출장 촬영과 픽업서비스를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컸던 유진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앞으로 기프트카와 함께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유진 씨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이유진 씨 사연 보러가기



즐거운 이벤트로 건강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고 싶다는 임경묵 씨

어릴 때부터 무대에 오르는 일이 즐거웠던 임경묵 씨에게 이벤트 진행은 평생 업으로 삼고 싶은 꿈이었습니다. 앞으로 이벤트 진행뿐만 아니라 건강한 놀이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는 경묵 씨. 기프트카가 전국 곳곳의 이벤트 현장을 다녀야 하는 경묵 씨의 든든한 두 발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더욱 당당한 가장이 되고 싶다는 경묵 씨. 창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발을 내딛는 경묵 씨의 발걸음에 힘을 실어주세요!

임경묵 씨 사연 보러가기



정성껏 만든 건강한 수제햄버거를 판매할 김미연 씨

건강한 간식을 만들고 싶었던 김미연 씨가 선택한 창업 아이템은 수제햄버거입니다. 공원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했지만, 노후한 차량 문제로 더 많은 고객을 찾아 판매 장소를 이동하지 못해 어려움이 컸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활로를 찾은 미연 씨의 꿈은 창업에 멋지게 성공한 엄마의 모습을 사랑하는 두 자녀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미연 씨가 당당한 엄마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김미연 씨 사연 보러가기



'집밥'처럼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을 만들 김해영 씨

어려운 경제 사정에서 벗어날 탈출구가 필요했던 김해영 씨에게 기프트카는 희망의 동아줄이었습니다. 음식 솜씨 하나는 누구 못지 않게 자신 있다는 해영 씨. '집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이 해영 씨의 창업 아이템입니다. 정성이 담긴 집밥의 온기를 기프트카를 타고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해영 씨.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실은 해영 씨의 기프트카가 곧 출발합니다.

김해영 씨 사연 보러가기



전국의 LED 조명 A/S를 전담하고 싶다는 최상문 씨

13년간 LED 조명 분야에 몸담아온 최상문 씨는 이 분야에서 쌓은 인맥과 노하우에 자신이 있습니다. LED 조명 A/S를 창업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고객을 찾아갈 차량이 없어 고민이 많았던 상문 씨. 그런 상문 씨에게 기프트카가 두 발에 든든한 모터를 달아주었습니다. 전국 방방곡곡 LED 문제를 해결하러 지금 최상문 씨가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최상문 씨 사연 보러가기



남다른 서비스로 최고의 과일을 선사할 김대성 씨

사업 실패 후 위기를 겪은 김대성 씨는 10여 년 전 과일과 채소 판매를 시작하며 자립 의지를 다졌습니다. 차량을 이용해 일일 장터를 운영하는 등 온 힘을 다했지만, 폐차를 앞둔 노후 차량이 대성 씨의 발목을 잡았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희망을 찾은 대성 씨는 '질 좋은 과일'이라는 기본에 자신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더해 성공 사업을 이어가려 합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대성 씨의 앞날을 기대해주세요!



고소한 다코야키를 이웃에게 전하고 싶은 김명화 씨

가족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싶었던 김명화 씨에게 기프트카는 인생의 소중한 터닝포인트입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푸드트럭 사업에 도전하는 명화 씨는 저렴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인 다코야키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한 번 맛보면 오래도록 생각나는 다코야키를 만들겠다는 김명화 씨의 기프트카가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다섯 번째 주인공들을 모두 만나보았습니다. 달콤한 과일 수제청부터 LED 조명 A/S사업까지, 각자의 색깔에 맞는 아이템으로 창업이라는 도전 앞에 서있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소중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여덟 명의 주인공들에게 더욱 힘찬 응원의 목소리를 전해주세요!

#응원메시지 #다섯 번째 #소개 #다섯 번째 주인공 #이서아 #이유진 #임경묵 #김미연 #김해영 #최상묵 #김대성 #김명화 #기프트카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