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6

기프트카 시즌6, 네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5-12-01 뷰카운트22826 공유카운트14

현대자동차그룹 캠페인 시즌6의 네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여섯 명의 주인공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기프트카와 함께할 성공의 내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어려움 속에서 남몰래 눈물 흘리던 과거를 딛고 용기 있게 일어선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지금 만나러 갑니다!


찾아가는 수선 사업으로 세탁업의 새로운 장을 열고 싶은 안종철 씨

오랫동안 세탁업에 종사해온 안종철 씨에게는 새로운 꿈이 있습니다. 어릴 때 어깨너머로 익힌 미싱 기술과 타고난 감각으로 헌 옷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수선 사업을 펼치는 것이지요. 추억이 깃든 옷, 유행에 뒤처졌지만 버리기 아까운 옷이 있다면 안종철 씨를 찾아주세요.

안종철 씨 사연 보러가기




찾아가는 목공과 DIY 가구제작의 달인이 되고픈 박동서 씨

올곧은 나무를 매만지며 오랫동안 목공 제작일을 해온 박동서 씨. 박동서 씨의 궁극적인 소망은 자신만의 공방을 차려 목공 교육과 DIY 사업을 펼치는 것입니다. 솜씨 좋은 장인의 솜씨로 직접 꾸민 박동서 씨의 기프트카가 예쁜 나무 소품을 가득 싣고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박동서 씨 사연 보러가기




기프트카와 함께 바닥을 딛고 우뚝 서고 싶은 최해금 씨

도배 전문가 최해금 씨는 헌 집을 새집처럼 바꾸는 감쪽같은 솜씨를 가졌습니다. 그동안 차가 없어 크고 무거운 도배 기계를 갖고 다니는 건 엄두도 못 냈지만, 기프트카 덕분에 현장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최해금 씨의 도배 인테리어 솜씨를 만나보세요.

최해금 씨 사연 보러가기




수산 유통의 여왕을 꿈꾸며 쉼 없이 달려가는 안성희 씨

안성희 씨의 직업은 수산물 유통업입니다. 푸른 바다를 힘차게 헤엄쳤을 싱싱한 고등어, 삼치, 오징어…. 온갖 종류의 냉동수산물을 취급하지만, 차량이 없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제 기프트카와 함께 더욱 싱싱한 바다의 맛을 선보일 성희 씨를 지켜봐 주세요!




남다른 맛과 영양으로 차별화된 분식점을 소망하는 안송희 씨

그동안 음식업에 오랫동안 종사해온 안송희 씨. 그 경험을 토대로 맛과 영양을 다루는 사람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다른 이들과 차별되는 분식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큽니다. 국물 한 방울, 양념 하나까지 손님들의 취향을 세심히 살핀 안송희 표 분식, 많이 사랑해 주세요!




유품정리업 분야의 1인자가 되고 싶은 엄시용 씨

우리나라에 아직은 생소한 유품정리업이 엄시용 씨가 기프트카와 함께 할 새로운 사업입니다. 외롭게 세상을 뜬 고인의 명복을 비는 마음으로 사후 뒷정리를 차분히 진행해주는 사회적 기업인 셈이죠. 전에 없던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엄시용 씨의 앞날을 축복해 주세요.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네 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았습니다. 모두들 기프트카로 새로운 미래를 열겠다는 의지와 각오가 대단한데요, 여섯 주인공이 저마다의 자리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을 키워갈 수 있도록 마음 깊이 응원해주세요!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네 번째 #소개 #네 번째 주인공 #안종철 #박동서 #최해금 #안성희 #안송희 #엄시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