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13

[기프트카 온에어2] 믿음직한 이삿짐 업체를 찾는다면, ‘씽씽익스프레스’

더 깔끔하게, 더 완벽하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포장이사 전문 '씽씽익스프레스'를 만나보세요.

2023-04-24 뷰카운트76954 공유카운트4

새 보금자리를 찾아 떠나는 이사는 몇 번을 반복해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일입니다. 이삿짐 업체선정부터 이사를 떠나는 당일까지 다양한 고민을 직접 해결해야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씽씽익스프레스’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동 중 가구 파손에 대한 사후 서비스와 더불어 청소까지 도맡아 더욱 깔끔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씽씽익스프레스’ 조희덕 사장님을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Q. 운영하는 '씽씽익스프레스'를 소개해주세요.

‘씽씽익스프레스’는 포장이사 전문 이삿짐 업체에요. 직접 운영한 지는 1년이 조금 넘었어요.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짐을 나르는 데 그치지 않고, 짐 정리에도 다양한 노력을 쏟고 있어요. 더 깔끔하고 완벽한 청소로 고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다 보니 사후 청소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점점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Q. ‘기프트카 온에어2’ PR 스튜디오를 신청한 계기가 궁금해요.

이삿짐 업체의 가장 큰 홍보 수단은 아무래도 사다리차에요. 기존 랩핑이 오래되어서 교체가 필요했는데, 돈이 생각보다 많이 들더라고요. 고민이던 찰나 지인이 좋은 캠페인이 있으니 신청해 보라고 소개해 줬어요. 큰 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Q. 이사업을 하면서 사장님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이었나요? 

업종이 업종인지라 부동산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아요. 최근에 일이 많이 줄었어요. 자연스레 홍보에 더 신경을 쓰고자 지면 광고와 마트 광고를 몇 차례 진행했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죠. 자연스레 온라인 홍보로 눈을 돌렸는데, 방법도 너무 다양하고 과정도 복잡하더라고요. 이 부분에 대해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상태였어요.


Q. ‘기프트카 온에어2’ PR 스튜디오를 통해 사장님의 평소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나요?

나름대로 업체를 탄탄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믿었는데, 컨설팅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많은 부분을 놓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면서 고민과 걱정이 많았는데,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죠. 온라인 광고뿐만 아니라 사업 개선 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가이드와 홍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어요. 혼자서 고민하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아서 속 시원했습니다.


Q. ‘기프트카 온에어2’ PR 스튜디오와 함께한 차량 랩핑은 어떠셨나요?

사다리차는 이삿짐 업체의 움직이는 광고판이에요. 그만큼 폰트 크기와 디자인, 가독성에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아요. 한눈에 이삿짐 업체라는 걸 드러내고 싶었거든요. 이러한 제 요구가 잘 반영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더불어 랩핑은 디자인만큼 시공 퀄리티도 중요해요. 제대로 시공되지 않으면 내구성이 떨어져 다시 작업해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제가 랩핑 전문가는 아니지만, 시공된 차량을 보는데 꼼꼼히 작업 된 게 티가 나더라고요. 더불어 원래 이틀 정도 걸리는 작업인데, 제 스케줄을 고려해 4시간 만에 작업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Q. ‘기프트카 온에어2’ 캠페인에 앞으로 바라는 점이 있나요? 

일이 바빠 제대로 신경을 못 썼는데, 사소한 것 하나하나 다 챙겨 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어요. 특히 랩핑 시공 퀄리티가 너무 만족스러워 자연스레 다른 부분에도 욕심이 나더라고요. 명함이나 전단지 홍보물과 같은 다른 홍보 수단도 함께 컨설팅과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Q.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다른 소상공인께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

아마 다들 느끼시겠지만, 요즘 이삿짐 업체가 전례 없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요. 부동산 경기가 침체라서 그렇죠. 이사 자체가 줄어들면서 가격적인 부분도 바닥을 치고 있고, 이러한 경쟁 행태가 결국 제 살 깎아 먹기로 돌아오고 있어요. 하루빨리 이런 치킨게임이 끝나고 모두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혼자서 힘들다면 ‘기프트카 온에어2’ 캠페인처럼 좋은 프로그램을 찾아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힘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소상공인의 든든한 지원군, ‘기프트카 온에어2’는 오늘로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골목골목 숨어있는 가능성이 전국에 ‘온에어’ 되는 그날이 하루빨리 찾아오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씽씽익스프레스 대구광역시 북구 대천로 7-9

※ 기프트카 온에어2 캠페인 신청문의 : 1833-2052 (운영사무국)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giftcar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기프트카온에어2 #기프트카온에어캠페인2 #PR스튜디오 #소상공인 #씽씽익스프레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