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7

기프트카 시즌7, 여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7-03-30 뷰카운트13693 공유카운트5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여섯 번째 주인공들이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앞둔 주인공들의 얼굴엔 뜨거운 열정과 의지가 가득합니다. 기프트카와의 만남을 계기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은 여덟 명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음악 공연 문화를 만들어갈 백재훈 씨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실력파 팝페라 그룹 '보헤미안'의 리더 백재훈 씨는 오랫동안 문화 소외 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꿈꿔왔습니다. 전국 구석구석을 누비며 아름다운 멜로디를 전하고 싶었던 재훈 씨는 '대한민국 제1호 뮤직트럭'을 기획하여 기프트카와 함께 꿈을 이뤄나가려 합니다. 앞으로 기프트카와 함께 음악 공연계의 새 바람을 일으킬 백재훈 씨를 기대해주세요!

백재훈 씨 사연 보러가기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성우 씨

안성우 씨는 뛰어난 손재주와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핸드메이드 제품인 '양초 난로'와 '미니 우드 T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우 씨는 앞으로 이동형 상점을 이용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정성이 깃든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제품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을 기프트카와 함께 전할 성우 씨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안성우 씨 사연 보러가기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다는 김대성 씨

김대성 씨는 수년간 화물 운송 회사에 근무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로 개인 화물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남다른 열정으로 거래처 확보까지 성공했지만 차량이 없어 어려움을 겪었던 대성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발견했습니다. 창업에 성공하여 아이들에게 든든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대성 씨에게 응원으로 힘을 실어주세요!

김대성 씨 사연 보러가기



식용장미와 함께 웃음꽃을 활짝 피우고 싶은 송승면 씨

건강한 먹거리를 꿈꿔온 송승면 씨는 향긋한 향과 고운 자태로 오감을 만족시켜줄 식용장미 재배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승면 씨는 식탁 위에 화사하게 꽃피울 식용장미를 선보이기 위해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식용장미를 한아름 실은 승면 씨의 기프트카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송승면 씨 사연 보러가기



꿀처럼 달콤한 인생을 일궈나갈 장순구 씨

양봉가 장순구 씨는 아카시아 꽃의 개화 시기에 따라 전국 곳곳을 이동해야 합니다. 자금 사정으로 차량을 마련하지 못해 고민이 많았던 순구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든든한 두 발이 되어 줄 기프트카를 만난 순구 씨는 꿀처럼 달콤한 미래를 그리고 있습니다. 맛과 영양이 가득한 양질의 꿀을 선보일 순구 씨를 기대해주세요.

장순구 씨 사연 보러가기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선보일 김담희 씨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푸드트럭 사업에 도전하는 김담희 씨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인 핫도그를 판매할 계획입니다.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담희 씨는 내 가족을 위한 음식을 만들듯 엄마의 정성을 담아 핫도그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합니다. 앞으로 당찬 엄마로 다시 일어서고 싶다는 담희 씨의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특별한 마술 공연을 펼치고 싶다는 김인기 씨

14살 때부터 마술을 시작한 김인기 씨는 남다른 재능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화려한 마술 공연을 선보이고 싶었던 인기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그 꿈에 성큼 다가섰습니다. 마술 공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물하고 싶다는 인기 씨에게 긍정의 기운을 불어넣어 주세요!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심보석 씨

매장을 멋지게 채워줄 계산대와 수납장 가구를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심보석 씨. 단골손님 확보에 도움을 줄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사업용 차량이 없어 아쉬움을 삼켜야 했습니다. 사업에 날개를 달아준 기프트카와 함께 꿈을 향해 전진할 보석 씨의 힘찬 행보가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여섯 번째 주인공들을 만나보았습니다. 여덟 명의 주인공 모두 기프트카를 전환점 삼아 새로운 내일을 그려가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각자 가슴에 새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주인공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세요!


#기프트카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메세지 #여섯 번째 #소개 #여섯 번째 주인공 #백제훈 #안서우 #김대성 #송승면 #장순구 #김담희 #김인기 #심보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