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7

기프트카 시즌7, 두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6-11-30 뷰카운트40465 공유카운트8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두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여섯 명의 주인공들은기프트카를 만나 내일의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거센 세상의 풍파를 이겨내고 당당히 홀로서기에 나선 여섯 명의 주인공들을 지금 만나봅니다.


한 가정의 떳떳한 가장이 되고 싶다는 김민규 씨

소년가장이었던 민규 씨는 일찍부터 에어컨 설치업을 통해 경험과 기술을 쌓아왔습니다. 곧 태어날 쌍둥이까지 여섯 식구의 가장이 된 민규 씨는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 위해 창업에 도전하기로 결심합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행복한 바람을 전할 민규 씨의 당찬 첫 걸음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김민규 씨 사연 보러가기



따뜻한 엄마의 마음을 담은 아동복을 선보이고 싶다는 백은숙 씨

홀로 두 아이를 키워 온 은숙 씨는 다양한 판매경력과 세련된 감각으로 아동복 창업에 도전합니다. 금새 자라는 아이들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가족의 희망의 발판이 되어준 기프트카와 함께 당당히 일어설 은숙 씨의 내일을 기대해주세요!

백은숙 씨 사연 보러가기



직접 고른 싱싱한 농산물을 선보일 전억 씨

인생의 굴곡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특유의 성실함으로 가락시장에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한 전억 씨. 그동안 납품 차량이 없어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기프트카를 만나 창업에 날개를 달게 되었습니다. 직접 고른 신성한 농산물과 식자재를 싣고 누구보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낼 전억 씨의 당찬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

전억 씨 사연 보러가기



다시 찾고 싶은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김은희 씨

남편과의 사별 후 다섯 아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창업에 도전한 김은희 씨. 오랫동안 장사를 한 경험과 야무진 손맛으로 이동식 분식가게를 열 준비를 마쳤습니다. 고객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웃음을 전할 은희 씨의 푸드트럭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제공하겠다는 정재승 씨

다시 찾아온 기회를 발판으로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고 싶다는 정재승 씨. 지난날의 아픔를 딛고 식자재 유통업을 통해 삼형제가 믿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재승 씨. 우리 아이들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제공하겠다는 재승 씨의 다짐에 기프트카도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사업의 동반자를 만난 손재섭 씨

35년 경력을 자랑하는 샷시 전문가 재섭 씨. 인생의 큰 실패로 절망에 빠졌던 그에게 기프트카는 희망의 빛이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으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재섭 씨의 기프트카를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두 번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모두 들어보았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지난날의 아픔을 잊고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갈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시즌7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두 번째 #소개 #두 번째 주인공 #김민규 #백은숙 #전억 #김은희 #정재승 #손재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