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이야기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이야기
시즌6

기프트카 시즌6, 두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5-10-01 뷰카운트4766 공유카운트2

당신의 꿈을 위해 달리는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과거의 실패를 딛고 행복한 미래로의 도약을 시작한 다섯 사람. 기프트카를 통해 행복한 성공을 꿈꾸는 주인공을 만나볼까요?



엄마의 사랑이 깃든 집밥 도시락을 선보일 김아형 씨

서울 유명한 전문 요리학원을 수료할 정도로 요리에 뜻이 깊었던 아형 씨. 어려운 사정으로 인해 접었던 꿈을 기프트카를 통해 다시 펼치게 되었습니다. 기동성이 좋은 기프트카 덕분에 아픈 딸의 통원치료와 집밥 도시락 사업을 병행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는데요. 집밥처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일 아형 씨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김아형 씨 사연 보러가기




듬직한 가장의 꿈을 이룰 김동업 씨

오랫동안 유통과 영업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유통제조업에 관한 사업을 계획한 동업 씨. 기프트카는 동업 씨의 든든한 첨병이 되어 베트남 새댁인 혜선 씨와 두 딸을 지켜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보호하는 멋진 슈퍼맨으로 거듭날 동업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김동업 씨 사연 보러가기




희망 가득한 공부방을 꾸려나갈 박영미 씨

꿋꿋하게 가장 역할을 도맡아 왔던 영미 씨에게 환한 희망이 찾아왔습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영미 씨만의 경쟁력 있는 사업 계획을 실현하게 해 줄 기프트카와 함께 창업 성공에 한 발씩 다가갈 겁니다. 영미 씨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지켜봐 주세요.




성공의 포부를 밝힌 이길호 씨

줄곧 냉동공조장치 관련 일을 하며 창업의 꿈을 키워왔다는 길호 씨. 기프트카는 길호 씨가 성공으로 가는 길을 도와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반드시 창업 성공 주인공이 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길호 씨. 길호 씨의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행복의 커피를 전달할 장광순 씨

다년간의 커피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겠다고 자신 있게 다짐한 광순 씨. 기프트카는 몸이 아프지만 밝고 착하게 자라준 딸과 광순 씨에게 더욱 좋은 환경을 마련할 발판이 되어줄 것입니다. 행복을 향한 광순 씨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두 번째 주인공을 차례대로 만나봤습니다. 제2의 삶을 준비하는 이들 곁에는, 창업 성공의 큰 힘이 될 기프트카가 함께 달립니다.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다섯 명의 주인공들을 뜨겁게 응원해주세요!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두 번째 #소개 #두 번째 주인공 #김아형 #김동업 #박영미 #이길호 #장광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