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이벤트 경로 아이콘 이벤트
종료

희망드림 기프트카 9月 응원댓글 캠페인이 성공하였습니다.

2011-09-21 뷰카운트2686 공유카운트0

??[2011 희망드림 기프트카 9月 응원댓글 성공]





300개의 응원댓글로 희망의 기프트카를 선물하는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9월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가 되어


5명의 주인공 모두 기프트카를 받게 되었습니다!






2011년 8월 29일부터 9월 20일까지 총 23일간 진행된 9월의 기프트카 응원댓글에는 5명의 기프트카 주인공에게 총 2,072개의 댓글이 달려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 응원댓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10월에 찾아올 새로운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댓글 부탁 드립니다.





































9월 기프트카 주인공일반댓글 응원갯수소셜댓글 응원갯수
광주 박성래 씨338 개83 개
청주 이철제 씨348 개53 개
제주 유화자 씨410 개49 개
울진 이운용 씨329 개83 개
서울 박준규 씨314 개65 개






9월 첫번째 주인공 ? 박성래 씨 최종 응원댓글 421개

[일반댓글 338개, 소셜댓글 83개]


지적장애아 큰아들 준성이와 희귀병으로 투병중인 둘째아들 민성이를 키우며, 구입한 지 10년이 넘어 여기저기 부식되고 언제 멈출지 모르는 트럭으로 길거리에서 야채장사를 하며 생계를 이어가던 광주의 박성래 씨!


총 421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트럭으로 원산지에서 질좋은 물건을 가져와 야채장사도 더욱 열심히 하고, 민성이의 병도 어서 나아 형 준성이와 함께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박성래씨를 응원합니다!







9월 두번째 주인공 ? 이철제 씨 최종 응원댓글 401개

[일반댓글 348개, 소셜댓글 53개]


15년 전 교통사고로 생사의 갈림길에 섰던 부부, 의지를 가지고 시작했던 중고차 사업의 실패,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한 번 일어서려했던 과일장사. 하지만 이마저도 어려움을 겪으며 또다시 실패를 경험하였지만 오뚝이 가장답게 다시 한 번 희망을 꿈꾸는 청주의 이철제 씨!


총 401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승합차로 과일 배달도 열심히 하여 지금의 과일가게도 더욱 번창하고, 한나가 앞으로도 긍정소녀로 밝게 자랄 수 있도록 계속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철제씨를 응원합니다!






9월 세번째 주인공 ? 유화자 씨 최종 응원댓글 459개

[일반댓글 410개, 소셜댓글 49개]


여자 혼자 몸으로 두 아들과 제주에 남게 된 후 막막한 현실 속에서도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을 모아 차(茶) 사업을 하며 스스로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나가는 제주의 유화자 씨!

총 459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승합차로 제주도 곳곳을 누비며 더욱 많은 야생초도 채취하고, 제주다드림이 앞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해져서 상진이와 성찬이가 더이상 엄마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유화자씨를 응원합니다!







9월 네번째 주인공 ? 이운용 씨 최종 응원댓글 412개

[일반댓글 329개, 소셜댓글 83개]


IMF로 그토록 좋아하던 과자를 더이상 만들고 팔 수가 없어 시작했던 산불감시원 일... 하지만 산불감시원 일을 하던 중에 그 산불에 잃어버린 자신의 집과 소중한 추억들... 그런 곳에서 도망가지 않고 새 삶을 다시 한 번 꿈꾸는 울진의 이운용 씨!

총 412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트럭으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희망 쿠키를 만들며 다시 과자 판매업을 하고, 무서운 화마의 기억을 간직한 채 살고 있는 삼남매가 앞으로는 즐겁고 기쁜 추억만 기억할 수 있도록 희망의 응원을 계속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이운용씨를 응원합니다!







9월 다섯번째 주인공 ? 박준규 씨 최종 응원댓글 379개

[일반댓글 314개, 소셜댓글 65개]


어린 시절의 불우했던 환경으로 남들처럼 행복한 가족의 울타리가 아닌 천사원에서 자라야만 했던 소년, 25살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딸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미래를 꿈꾸게 된 서울의 박준규 씨!

총 379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트럭으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배달하는 택배일을 하며, 달복이와 부인 수진씨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갈 수 있도록~ 특히 부인 수진씨와 소망하던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준규씨에게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박준규씨를 응원합니다!








2011년 9월의 기프트카 주인공 모두가 응원댓글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얻게 된 것처럼 많은 분들이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개별 및 기관 신청을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역경과 고난을 딛고 차량을 지원받아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희망드림 기프트카 블로그 [희망드림 기프트카 사업 및 지원신청 안내] 게시물을 확인해 주세요.





지원신청안내 바로가기: http://gift-car.kr/30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현대자동차그룹












www.gift-car.kr

#2011 기프트카 #gift-car #giftcar #기프트카 성공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소셜댓글 #응원댓글 #응원댓글 성공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희망드림 기프트 카 #희망드림 기프트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