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9

기프트카 시즌9 네 번째 주인공들과 수료식 현장을 소개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네 번째 주인공들은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까요? 새로운 주인공들의 남다른 사업 아이템과 창업 교육 수료식 현장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2019-04-25 뷰카운트16447 공유카운트3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네 번째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향한 꿈과 열정을 보여준 여섯 분이 새롭게 기프트카와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웃음 가득했던 수료식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네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자연의 건강을 담은 비건(Vegan) 식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현 씨. 여타의 첨가물 없이 국내산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해 만든 현미 브라우니, 쑥 현미 절편, 수제 초콜릿, 채식 토마토 커리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받은 물품을 택배로 배송하는 일이 잦은 이현 씨는 차량이 없어 불편함이 컸다는데요. 또 사업 특성상 농가를 방문해 계약을 맺거나 식자재를 공수해올 일이 많은데, 차량이 없어 곤란할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제 기프트카의 기동력을 십분 활용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싶다는 이현 씨. 이른 시일 내로 지역 주민에 한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건강,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채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맛을 선물하고 싶다는 이현 씨의 정성 가득한 먹거리를 기대해주세요!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는 CCTV 설치·수리 전문가 홍우표 씨. 까다롭고 어려운 작업도 능숙하게 마무리해 고객들에게 실력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기존 고객분들이 "일 잘한다"며 입소문을 내준 덕에 새로운 고객까지 꾸준히 늘었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시공에 필요한 사다리와 자재를 넉넉히 실을 차량이 없어 사업 운영에 한계를 느꼈다고 합니다. 이제 기프트카 캠페인을 만나 차량 고민을 덜어낸 우표 씨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사업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창업교육에서 얻은 값진 정보를 밑거름 삼아 사업을 체계적으로 재정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하겠다는 우표 씨에게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설치하고, 겨울철에는 난방유를 배달하는 강진희 씨. 사시사철 바쁘게 이동해야 하는 진희 씨에게 차량은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하지만 연식이 20년 된 차량은 어디 하나 성한 데 없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매연 배출량이 많아 폐차 위기에 놓일 정도였다는 데요. 차량 마련을 고민하던 진희 씨는 아내의 권유로 기프트카 캠페인을 처음 접한 뒤, 여러 번 도전 끝에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으로 새 출발의 시동을 걸게 된 진희 씨는 성공한 사업가로 거듭남과 동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든든히 뒷받침하는 가장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훗날 기프트카 캠페인의 대표적 성공 사례, 롤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는 진희 씨의 도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아이들 웃음꽃이 만발한 아동발달센터를 운영하는 이선자 씨. 센터에 차량이 없어 궂은 날씨에도 집에서 센터까지 왕복 2시간을 힘들게 오가는 아이들이 항상 눈에 밟혔다고 합니다. 또 마땅한 이동수단이 없다 보니 센터를 방문하고 싶어도 방문할 수 없는 아이들이 많아 고민이 깊었다는데요. 이제 발이 되어줄 기프트카를 만난 선자씨는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안심이라고 말합니다. 선자 씨는 창업교육 중 고객 불만 사항 대처 사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는데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법과 진심을 전하는 대처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기프트카를 타고 어디든 달려가겠다는 선자 씨의 따뜻한 꿈을 응원합니다!



전국 산지에서 제철 수산물을 직접 공수해 판매하는 정용 씨. 고객들에게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서는 차량이 꼭 필요했는데요. 기존에 활용하던 차량이 곧잘 말썽을 부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그간의 고민을 말끔히 덜어낸 정용 씨는 2박 3일간의 창업교육 이후, 더욱 사업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특히 평소 어려웠던 세금과 세무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용 씨는 기존에 해왔던 수산물 도소매 사업과 함께 회, 간장게장, 연어장 등 다양한 식품 판매에 도전할 계획이라는데요. 전국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수산물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는 정용 씨의 빛나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에어컨을 비롯한 공조 냉동 기계·설비를 시공하는 송재현 씨. 지난 5년간, 다양한 현장을 두루 경험하며 제대로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재현 씨는 차근차근 자신만의 사업을 준비했지만, 가장 중요한 차량 마련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탄탄한 사업계획서로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문을 두드린 재현 씨는 당당히 주인공에 선정돼 창업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덧붙여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뿐만 아니라 창업자금, 창업교육까지 지원받아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창업교육을 통해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는데요. 창업에 성공해 도움을 받은 만큼 주변에 나누고 싶다는 재현 씨의 미래를 기대해주세요!



설렘 속에서 진행된 수료식 현장을 만나보세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차량 지원뿐 아니라 창업자금, 창업교육, 컨설팅 지원을 통해 각 주인공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던 2019년 3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네 번째 주인공들이 2박 3일간의 창업교육을 마쳤습니다. 교육 수료식에는 임정은 팀장을 비롯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관계자들과 김진아 창업 컨설턴트가 참석해 주인공들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이번 창업교육 수료식은 평소와는 달리 조금 특별하게 진행이 되었는데요. 참석자 모두 편안하게 소감을 나누며 창업교육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박 3일간 교육을 함께하며 부쩍 가까워진 주인공들은 서로를 북돋우며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이선자 씨는 “창업교육을 통해 SNS 마케팅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 앞으로 SNS 활동을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뒤이어 이현 씨는 “창업교육 덕분에 부족했던 부분을 체계적으로 보완할 수 있었고, 앞으로 초심을 되새겨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진희 씨는 “창업교육은 어디서도 얻을 수 없는 정보를 얻을 기회였다. 2박 3일 동안 성심성의껏 창업교육을 이끌어주신 창업 컨설턴트분들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뒤이어 임정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팀장은 “이번 창업교육이 여러분에게 좋은 에너지를 선물해주었길 바란다. 좋은 날로 나아가길 늘 응원하겠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케팅 강의를 이끌었던 김진아 창업 컨설턴트는 “여러분의 경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열심히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사업에 성공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네 번째 교육 수료식. 주인공들 모두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약하며 수료식을 마무리했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웃음 가득한 내일을 만들어갈 주인공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는 2019년 5월 10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난 시즌부터 이메일, 우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지원하실 수 있는데요. 창업의 꿈을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과 이뤄보고 싶으신가요? 더는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기프트카 캠페인에 지원해보세요! 새로운 꿈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주인공소개 #시즌9 #4차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축하행사 #창업교육 #일반창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