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8

[SPECIAL] 기프트카 캠페인에 지원되는 차량을 소개합니다! – 경차편

기프트카 캠페인에 선정되면 어떤 차량을 지원 받는지 궁금하셨죠? 경차편, 승합차편, 1톤 화물차편을 통해 차량에 대한 정보와 기프트카 선배들의 경험담을 들려드립니다.

2017-08-16 뷰카운트20221 공유카운트136

기프트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발되시면 창업 업종이나 아이템에 적합한 최적의 차량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서는 승합차나 1톤 화물차(트럭)로 많이 접하셨을 텐데요, 오늘은 작지만 실용성이 높은 경차를 소개해 드립니다.

세제 혜택부터 유류세 환급, 주차비와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부가적으로 따라와서 더욱 더 도움이 되고 있는 경차에 대해 알아볼까요?


새로운 성공의 세상을 열어줄 기아자동차 레이(RAY)

기아자동차 레이(RAY)는 톡톡 튀는 박스형 스타일로 외관에서부터 주목을 끕니다. 게다가 슬라이딩 도어로 더 부드럽게 타고 내릴 수 있고 차량의 안과 밖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자유롭게 변신이 가능한 시트로 상황에 따라 2열 6:4 분할시트, 2열 폴딩, 1~2열 시트 분할 폴딩을 통해 공간 활용성이 높고 최대 5명까지 승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곳곳의 언더 트레이와 콘솔을 통해 소품들도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견고하고 단단한 프레임뿐 아니라 차량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차체 자세 제어장치(ESC),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차량 선회 시 발생하는 차량 기울어짐을 최소화하는 ROM 적용, 급제동 시 운전자의 제동력을 보조해주는 BAS 등의 안전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와 탑승자, 보행자 그리고 다른 차량의 운전자들에게까지 최고의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즌8부터 합류한 대한민국 넘버원 경차 기아자동차 올 뉴 모닝(ALL NEW morning)

기프트카 시즌8부터 함께 하게 된 기아자동차 올 뉴 모닝은 무려 11가지의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경차파워의 끝판왕입니다. 동급 최고의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편리한 시트 기능으로 승차 인원 수와 적재물의 양에 따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는 넓은 러기지 오프닝이 가능하며, 하단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활용이 더 자유로워 졌습니다. 게다가 중형차급의 안락한 시트로 장시간 운전도 문제 없다니,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 딱 필요한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올 뉴 모닝은 여러 가지 첨단 기술로 안정성과 경제성 면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이는데요. 먼저 경차 최초로 도입한 토크 벡터링 시스템(TVBB), 직진 제동 쏠림 방지 시스템(SLS) 등으로 차급을 뛰어넘는 예방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동급 최고 수준의 신 플랫폼과 초고장력강판으로 충돌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올 뉴 모닝은 동급최고 연비 15.4km/l를 자랑하는 카파 Eco Prime 엔진으로 최고의 경제성도 갖추고 있어 기프트카 주인공이 안전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기프트카 선배가 들려주는 작지만 강한 기아자동차 레이(RAY) 생생후기

인천에서 상추튀김분식집인 ‘엄마네 상추튀김’을 운영하고 있는 시즌7 주인공 김현미 씨를 만나 사업의 소중한 동반자가 된 기아자동차 레이의 매력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기프트카로 레이를 선택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품질이 좋고 가격이 합리적인 식자재 시장을 알고 있었지만 한 시간 거리에 떨어져 있을뿐더러 혼자서 그 많은 식자재를 옮길 수가 없고 장소 불문하고 주차를 잘 하는 편은 아니라(웃음) 기프트카를 신청 시 이런 점을 고려하여 경차가 가장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실제로 레이를 이용해 보니 어때요?

제가 신청한 것도 있지만 기프트카 캠페인 사무국에서 레이를 강력 추천해 주셨어요. 좁은 공간에도 쉽게 주차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차량 유지비와 각종 세제 혜택 및 할인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다른 차량에 비해 덜 할 수 있기 때문이었죠.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어떤 분들에게 레이를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특히 저 같이 점포가 있는 요식업을 준비하거나 크기가 작은 물건을 판매하는 판매업 혹은 출장메이크업이나 사진촬영업 등 장비를 싣고 이동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레이를 선택해 주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참 뒤에 시트를 접어 적재 공간으로 활용 시에는 차곡차곡 테트리스 하듯이 재료를 쌓아 올리면 생각보다 꽤 많은 양의 물건을 실을 수 있답니다.


누군가에겐 귀여운 경차일 수 있겠지만, 현미 씨에는 세상 든든한 친구입니다. 앞으로도 ‘엄마네 상추튀김’과 오래도록 함께 할 현미 씨의 기프트카. 오늘도 기프트카는 현미 씨와 현미 씨의 가족을 위해 꿈을 싣고 힘차게 달립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가 2018년 8월 27일부터 시작되어 2019년 4월 10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즌9도 이메일, 우편,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프트카 선배들의 이야기를 보며, 나도 기프트카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시즌9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경차 #후기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시즌8 #레이 #올뉴모닝 #김현미 #엄마네상추튀김 #giftcar #gift-car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