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6

기프트카 시즌6, 여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6-02-01 뷰카운트4104 공유카운트12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여섯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일곱 명의 주인공은 기프트카를 통해 달라질 내일을 손꼽아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를 디딤돌로 삼아 새로운 인생을 만들어갈 주인공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아들 찬서에게 밝은 미래를 열어주고 싶은 박영락 씨

경제활동과 육아를 오롯이 홀로 책임지며 남몰래 눈물을 삼킨 날들이 많았던 찬서 아빠 박영락 씨. 힘겨운 삶의 무게에 지칠 때는 아들 찬서를 생각하며 다시 주먹을 불끈 쥐곤 했다는데요. 기프트카를 통해 멋진 아빠로 거듭나고 싶은 영락 씨의 새 출발을 기대해주세요.

박영락 씨 사연 보러가기




향긋한 과일처럼 달콤한 인생을 만들어 갈 신용탁 씨

몇 해 전 과일 판매업에 도전하여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왔던 용탁 씨. 사업동반자가 되어줄 기프트카를 만나 더욱 힘차게 성공을 향해 달리려 합니다. 쓰디쓴 과거는 뒤로하고 달콤한 미래를 그려갈 용탁 씨를 응원합니다.

신용탁 씨 사연 보러가기




개성 있고 감각적인 간판을 선보일 박주렬 씨

15년간 갈고 닦아온 기술과 노하우로 모두의 눈길을 끄는 간판을 제작하는 박주렬 씨. 하지만 든든한 발이 되어줄 차량이 없어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느낄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젠 기프트카를 활용해 전국을 무대로 간판광고업을 펼쳐나갈 주렬 씨를 지켜봐 주세요.

박주렬 씨 사연 보러가기




새집 같은 놀라운 변화를 보여줄 강우석 씨

우석 씨는 오래된 집을 순식간에 쾌적하게 만들 수 있는 마법 같은 솜씨를 무기 삼아 집수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의 기동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우석 씨의 쉴 틈 없는 행보가 시작됩니다.




꼼꼼한 손길로 깔끔한 청소 서비스를 선사할 유운선 씨

운선 씨는 가정부터 사무실, 관공서 등 다양한 장소에 따라 맞춤화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소 전문가의 실력을 발휘해 기프트카와 함께 전국 곳곳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운선 씨의 활약이 궁금해집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선보이고 싶은 차유경 씨

기프트카와 함께 맛깔난 떡볶이와 어묵을 판매하는 이동 분식점에 도전하는 유경 씨.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밝혔습니다. 탁월한 손맛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유경 씨의 기프트카를 기대해 주세요.




산지의 싱싱함이 그대로 담긴 제철 과일을 전할 노현주 씨

현주 씨는 산지와 공판장에서 깐깐하게 과일을 골라 판매합니다. 건강과 입맛을 모두 책임질 제철 과일을 많은 고객에게 전하고 싶다던 현주 씨의 바람은 기프트카와 함께 실현될 일만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 여섯 번째 주인공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기프트카를 통해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갈 주인공들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새로운 도전을 앞둔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세요!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여섯 번째 #소개 #여섯 번째 주인공 #박영락 #신용탁 #박주렬 #강우석 #유운선 #차유경 #노현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