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6

【기프트카 셰어링】 기프트카가 응원한 열정 어린 도전이야기

2015-12-04 뷰카운트2892 공유카운트7

기프트카가 응원한 열정 어린 도전이야기

현대자동차그룹의 ‘기프트카 셰어링’이 따뜻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누구나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 차 ‘기프트카 셰어링’은 멘토멘티, 고무신, 재능기부, 실버봉사, 좋은이웃, 집밥, 지구사랑, 청춘만세 등 8개의 셰어링 테마에 해당하는 활동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기프트카 셰어링’의 주인공은 평범한 우리 이웃들로, 열정 어린 도전을 펼칠 ‘와이드짐 스쿼시 팀’입니다. 와이드짐은 스쿼시 센터의 이름이자 스쿼시 대회에 출전하는 센터 내 동호회 이름입니다. 어린 학생부터 직장인, 그리고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회원들은 저마다 스쿼시를 시작한 이유는 다르지만, 스쿼시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삼삼오오 뜻이 맞는 사람들과 코치로 구성하여 스쿼시 대회에 나가 실력을 검증하고 있는데요, 김천에서 열리는 스쿼시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기프트카가 함께 했습니다.

와이드짐은 아마추어 스쿼시 대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는데요, 수원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대회가 아닌 먼 지방에서 개최될 경우에는 이동 차량, 숙박, 식비 등 부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다고 합니다. 최선을 다해 연습을 도와주시는 코치님을 더 편하게 모시기 위해, 그리고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알아보던 중 ‘기프트카 셰어링’ TV 광고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기프트카 셰어링과 지원금은 고민을 하던 선수들에게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

실력은 왕초보지만 열정만은 우승후보인 4명의 선수들과 멘토가 되어 열심히 강습해 주신 코치님의 대회를 하루 앞 둔 센터에서 마지막 연습! 코트에서 하는 마지막 연습인 만큼 코치님도, 선수들도 모두 긴장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연습이 끝난 후에 드디어 기프트카에 올라 김천으로 출발했습니다. 쾌적하고 넓은 실내의 기프트카 안에서 그 동안 연습했던 이야기를, 내일 있을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덧 김천에 도착하였습니다.

김천 도착 후에는 늦은 저녁과 함께 내일 있을 경기를 위한 컨디션 조절에 들어갔습니다. 다음날 아침. 드디어 스쿼시 대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숙소에서 대회 경기장인 한국도로공사까지 기프트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 후에는 대진표를 확인하고, 각자의 방법으로 몸을 풀었습니다. 본인 경기 차례가 오기 전까지는 각자 몸풀기, 다른 선수들 경기를 관람하였으며, 와이드짐의 다른 팀원이 경기할 때에는 모두 모여 뜨거운 응원으로 격려하였습니다.

이번 대회가 첫 대회인 선수도, 2~3번 이상의 경험이 있는 선수도 모두 1승 이상이라는 목표를 두고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너무 쟁쟁한 상대방을 만나서였을까요? 최선을 다해 싸워주었지만 아쉽게도 모두 1승을 거두지 못한 채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나오는 선수에게는 다른 선수들의 격려가 잇따랐습니다.

기프트카 덕분에 든든한 후원을 받으며 경기에 출전할 수 있었다는 선수들.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 신청자인 탁은희 님과 이번이 첫 번째 대회 출전이라는 박태홍 님의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기프트카 셰어링’을 신청하신 계기가 있다면?
탁은희 님 : 대회 출전의 경우 비용이 본인 부담이에요. 게다가 다른 지역에서 열리는 경기라 이동 비용과 숙소에 대한 부담이 컸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었는데, 때마침 기프트카 셰어링 광고를 보게 되었죠. 이거다 싶은 마음에 바로 신청하였고, 셰어링이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대회를 준비하는 막내로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싶었는데, 기프트카 덕분에 기를 펼 수 있게 되어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기프트카와 함께한 이번 대회 참여 소감이 궁금해요.
박태홍 님 : 기프트카 차량 뿐 아니라 활동비까지 지원이 되니, 스폰서가 있는 프로 선수가 된 기분이 들었어요. 게다가 신차라서 그런지 더 쾌적하고 편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전 이번 대회가 첫 대회여서 긴장이 많이 되고, 익숙하지 않은 코트라 기존 실력을 발휘 못해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배운 점도 많은 대회라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대회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되는 선수들. 다시 목표를 세우고 대회에 출전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기를 기프트카가 응원하겠습니다.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은 2016년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여 신청은 2월 14일까지 할 수 있으니, 기프트카 홈페이지 내 기프트카 셰어링 카테고리를 통해 사연을 올려주세요. 여러분의 의미 있는 활동 계획에 기프트카가 든든한 힘을 실어드리겠습니다.

캠페인 자세히 보기 >>http://goo.gl/rrPJQC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셰어링 #셰어링 캠페인 #멘토멘티 #고무신 #재능기부 #실버봉사 #좋은이웃 #집밥 #지구사랑 #청춘만세 #시즌6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