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이벤트 경로 아이콘 종료 이벤트
종료

희망드림 기프트카 11月 응원댓글 캠페인이 성공하였습니다.

2011-11-21 뷰카운트29922 공유카운트0



??[2011 희망드림 기프트카 11月 응원댓글 성공]





300개의 응원댓글로 희망의 기프트카를 선물하는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11월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가 되어


5명의 주인공 모두 기프트카를 받게 되었습니다!






2011년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총 20일간 진행된 11월의 기프트카 응원댓글에는 5명의 기프트카 주인공에게 총 1,965개의 댓글이 달려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 응원댓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11월에 찾아올 새로운 기프트카 주인공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댓글 부탁 드립니다.







































11월 기프트카 주인공일반댓글 응원갯수소셜댓글 응원갯수
서울 조순성 씨242 개102 개
부산 윤종수 씨200 개133 개
김해 홍외숙 씨374 개101 개
대전 구자천 씨354 개135 개
제주 김용미 씨235 개89 개









11월 첫번째 주인공 ? 조순성 씨 최종 응원댓글 344개

[일반댓글 242개, 소셜댓글 102개]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7살 현경이와 언어장애로 치료 중인 8살 성민이, 그리고 사업실패와 잇다른 악재로 우울증에 걸려 바깥 출입이 어려운 남편 유선씨와 함께 새로운 희망을 꿈꾸며 비누를 만들어 판매하던 서울의 조순성씨!


총 344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승용차로 비누 판매 일도 편하게, 아이들 병원 왕래도 수월하게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순성씨가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을 부탁 드려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조순성씨를 응원합니다!






11월 두번째 주인공 ? 윤종수 씨 최종 응원댓글 333개

[일반댓글 200개, 소셜댓글 133개]


한 사업체의 어엿한 사장님에서 태풍과 어음사기로 부도가 난 후 떨어진 밑바닥 인생... 그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던 아내와 두 딸들을 위해 다시 일어서기 위해 건문어 사업을 시작한 부산의 윤종수씨!


총 333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냉동탑차로 앞으로 더욱 힘차게 일해서 다시 어엿한 사장님이 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윤종수씨가 희망의 사장님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윤종수씨를 응원합니다!






11월 세번째 주인공 ? 홍외숙 씨 최종 응원댓글 475개

[일반댓글 374개, 소셜댓글 101개]


음주와 도박을 일삼던 남편을 떠나 두 딸과 함께 힘들었던 지난 시간들... 그 후 두번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생긴 막내 수경이까지~ 딸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왔던 김해의 홍외숙씨!

총 475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된 새 트럭으로 재첩국 장사를 하며 딸뜰과 다시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홍외숙씨가 트럭에 희망의 재첩국을 싣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따뜻한 희망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홍외숙씨를 응원합니다!






11월 네번째 주인공 ? 구자천 씨 최종 응원댓글 489개

[일반댓글 354개, 소셜댓글 135개]


IMF로 잃어버린 직장과 뒤이어 찾아온 생활고. 그 스트레스로 지적장애를 앓게 된 부인과 다섯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왔던 대전의 구자천씨!

총 489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승합차로 자신은 물론 가족들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통학 차량으로 운행될 승합차에 구자천씨의 희망도 함께 싣고 다닐 수 있도록 응원을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구자천씨를 응원합니다!






11월 다섯번째 주인공 ? 김용미 씨 최종 응원댓글 324개

[일반댓글 235개, 소셜댓글 89개]


남편을 따라 내려왔던 제주도, 하지만 남편의 사업 부도로 결국 이혼을 하게 된 후 세 아이들과 제주도에 남아 힘든 나날을 보내야 했던 제주의 김용미씨!

총 324개의 응원댓글이 달려 희망의 기프트카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희망드림 기프트카를 통해 받게 될 새 승합차로 희망의 감귤을 싣고 열심히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용미씨와 세 아이들이 10년만에 육지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날이 빨리 다가올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희망드림 기프트카와 함께 김용미씨를 응원합니다!







2011년 11월의 기프트카 주인공 모두가 응원댓글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얻게 된 것처럼 많은 분들이 현대자동차그룹 희망드림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개별 및 기관 신청을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역경과 고난을 딛고 차량을 지원받아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희망드림 기프트카 블로그 [희망드림 기프트카 사업 및 지원신청 안내] 게시물을 확인해 주세요.





지원신청안내 바로가기: http://gift-car.kr/30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현대자동차그룹














w
ww.gift-car.kr





#2011 기프트카 #gift-car #giftcar #기프트카 성공 #꿈꾸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소셜댓글 #응원댓글 #응원댓글 성공 #현대자동차 댓글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댓글 #희망드림 기프트 카 #희망드림 기프트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