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12

[기프트카 온에어] 박정민 배우와 함께 소상공인의 가능성을 온에어합니다!

골목골목 숨어있는 가능성이 모두에게 온에어 될 수 있도록,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기프트카 온에어' 배우 박정민 님이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022-01-11 뷰카운트22922 공유카운트45

현대자동차그룹의 기프트카 캠페인이 우리 주변의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기프트카 온에어’ 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홍보 콘텐츠 제작, 컨설팅, 실시간 온라인 판매 등을 지원할 예정인데요. 뜻깊은 이번 캠페인에는 박정민 배우가 모델로 참여해 힘을 보탰답니다. 마스크 너머로도 활기가 전해졌던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정민 배우를 만나봅니다!


Q.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게 된 소감이 어떤가요?

A. 그동안 TV와 SNS에서 기프트카 캠페인을 많이 접했어요. 볼 때마다 의미 있고, 감사한 사회 공헌 캠페인이라 생각했죠. 마음속으로 항상 응원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하게 돼 기뻤어요.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정말 뿌듯하네요.


Q. 최근까지 책방 ‘책과 밤, 낮’을 운영한 경험이 있으신데, 소상공인으로서 겪었던 고민은 무엇이었나요?

A. 사실 본업이 있어 소상공인이라 말하긴 조심스러운데요.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책방 운영이 어려워진 건 사실이에요. 월세, 급여 등 고정 지출은 변함없지만, 책방을 찾는 손님들의 발길이 뜸해졌거든요. 확실히 가게 분위기가 전과는 많이 달라졌죠. 아마 다른 소상공인분들도 비슷한 고민으로 많이 힘드실 거라 생각해요.


Q.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 광고를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요?

A. 촬영하며 여러 소상공인분을 직접 만날 수 있었는데요.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얼굴에 환하게 번지는 미소를 보니 제 마음마저 따뜻해지더라고요. 그 순간이 지금까지도 여운으로 남아있어요.


Q.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다면요?

A. 예상보다 길어진 팬데믹으로 많이 지치셨을 텐데, 조금만 더 힘내시라고 응원하고 싶어요. 어둡고 긴 터널에도 끝은 반드시 있으니까요. 곧 행복한 시간이 다시 찾아올 거예요. 부디 그때까지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라요.


Q.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에 앞으로 기대하는 점이 있다면요?

A.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홍보·마케팅과 온라인 판매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이 소상공인분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분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계기가 되길 기대할게요.


Q. 마지막으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들려주세요.

A.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분들이 힘든 하루하루를 지내고 계실 텐데요. 힘든 상황이지만 희망을 잃지 마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기프트카 온에어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giftcar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기프트카온에어 #기프트카온에어캠페인 #pr스튜디오 #live스튜디오 #소상공인 #박정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