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11

[기프트카 레드카펫]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홍성고를 위해 기프트카 레드카펫이 찾아갑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이 코로나로 줄어든 헌혈을 북돋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헌혈로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당신이 있는 곳이라면 헌혈 기프트카가 어디든 찾아가 레드카펫을 펼쳐드립니다.

2020-12-21 뷰카운트42789 공유카운트38

기프트카 캠페인이 코로나로 줄어든 헌혈을 북돋기 위해 ‘레드카펫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따듯한 마음이 헌혈의 집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다를 수 있도록 기프트카가 헌혈 영웅들을 위한 레드카펫을 놓아드립니다.

헌혈 기프트카가 한달음에 달려간 두 번째 장소는 바로 홍성고등학교의 헌혈 동아리입니다. ‘프라이빗 헌혈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헌혈을 할 수 있었다는 조우리, 노건, 박서연 학생을 지금 만나봅니다.


Q. 헌혈 동아리에 가입해 활동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A. 조우리 : 고등학교 입학 후, 다양한 동아리 중 어떤 동아리에 가입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헌혈할 수 있는 나이(만 16세)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좋은 일에 함께하고자 가입했어요.

노건 : 주변에 수혈을 받지 못해 안타깝게 돌아가신 분이 있어 헌혈을 다짐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동아리를 통해 꾸준히 헌혈해오고 있어요.

박서연 : 평소 헌혈에 대해 관심 있던 제게 선생님께서 헌혈 동아리를 추천하셨어요. 가입하고 나서는 점차 보람을 느꼈고 헌혈 동아리에 가입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해요.


Q. 헌혈을 시작하고 달라진 점이 있다면요?

A. 조우리 : 거리가 멀어 부모님의 차를 타고 헌혈의 집을 방문하곤 했는데, 주변에 확진자 발생 소식을 들으면 괜히 겁이 나고 부모님도 많이 걱정하셨어요.

노건 : 코로나 이후 동아리 활동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었어요. 예전처럼 헌혈의 집을 자주 찾지 못해서 정말 아쉬워요.

박서연 : 헌혈의 집까지 대중교통을 4번 갈아타서 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방문이 부담스럽고 걱정될 때가 많았어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친구들도 많았고요.


Q.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과 함께하게 된 소감이 어떤가요?

A. 조우리 : 캠페인의 취지가 너무 좋아서 출연을 결심했는데 정말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헌혈량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어요.

노건 : 우리 동아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에요. 이번 캠페인이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박서연 :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소개된다니 떨리고 긴장도 됐지만, 한편으로는 무척 설렜어요. 우리의 헌혈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신기해요.


Q. 기프트카 레드카펫 광고 촬영을 통해 ‘프라이빗 헌혈 기프트카’에서 혼자 헌혈해본 소감이 궁금해요.

A. 조우리 : 편안한 마음으로 헌혈을 할 수 있었어요. 한시적으로 운영된다고 들었는데, 꾸준히 기프트카 프라이빗 헌혈 서비스가 유지되었으면 좋겠어요.

노건 : 제가 정말 특별해진 기분이 들어 좋았어요! 신기한 경험이었고, 오랫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박서연 : 생각보다 훨씬 편하고 안락했어요. 코로나 상황에 안전까지 챙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Q.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앞으로 기대하는 점이 있다면?

A. 조우리 : 코로나 뿐만 아니라 헌혈의 집과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도,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헌혈의 기회가 주어지길 기대합니다!

노건 : 조만간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을 통해 헌혈 참여자 수가 폭증했다!’라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으면 해요. 그리고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박서연 : 더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이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주면 좋겠어요. 그리고 캠페인이 꾸준하게 지속되었으면 해요!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A. 조우리 :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은 헌혈 문화에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헌혈을 통해 도움을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노건 : 헌혈의 집이 안전하다는 점도 꼭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헌혈은 발열 체크, 헌혈자 간 거리 두기 등 위생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되니 안심하시고 헌혈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

박서연 : 이번 기회로 많은 사람이 헌혈에 대한 두려움을 덜었으면 좋겠습니다. 헌혈에 동참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이동이 걱정되는 분들은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의 ‘찾아가는 헌혈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개인 헌혈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 헌혈 기프트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홍성고 헌혈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한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더 쉽고, 프라이빗하게 헌혈에 참여하는 모습들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giftcar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착한자동차 #기프트카레드카펫 #레드카펫 #헌혈캠페인 #헌혈동아리 #헌혈자원봉사단 #홍성고등학교 #B-LOV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