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9

기프트카 시즌9 여섯 번째 주인공들과 축하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여섯 번째 주인공들은 어떤 이야기를 품고 있을까요? 새로운 주인공들의 남다른 사업 아이템과 축하 행사 현장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2019-07-10 뷰카운트16342 공유카운트1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여섯 번째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자신만의 꿈을 좇아 달려온 일곱 분이 새롭게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와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변화된 내일을 만들어갈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웃음 가득했던 축하 행사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여섯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학교, 급식실, 요양원, 일반식당에 건강한 식자재를 유통하는 박정창 씨. 지난 6년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새벽 4시부터 농수산물 시장을 오가며 영업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정창 씨는 지금껏 쌓아온 경력을 토대로 자신만의 사업을 계획했지만, 차량의 벽에 부딪혔다는데요. 해결책을 고민하던 정창 씨는 탄탄한 사업계획서로 기프트카 캠페인의 문을 두드렸고, 꿈에 그리던 주인공에 선정되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며 예기치 못한 변수에 고민이 많았던 정창 씨는 창업 교육을 통해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일생일대 기회라는 각오로 창업에 몰입하겠다고 밝힌 정창 씨에게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



회사 사무실, 상가, 빌라 등을 깨끗하게 청소, 정돈하는 송해숙 씨. 여러 건물을 이동해야 하는 청소 사업 특성상 차량이 꼭 필요했다는데요.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차량이 낡고 잔고장이 많아 사업 운영에 제약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해숙 씨는 ‘사업을 뒷받침해줄 차량이 있다면 더 잘할 수 있을텐데...’ 하며 아쉬움을 삼켰다는데요. 이제 기프트카로 차량 고민을 말끔히 해결한 만큼 새로운 도전에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덧붙여 청소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창업 자금과 전문적인 창업 교육까지 지원받게 돼 사업을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객에게 만족을 선물하는 청소 전문 업체로 성장하고 싶다는 해숙 씨의 도전을 지켜봐 주세요!



귀여운 캐릭터와 디자인이 담긴 마카롱을 만드는 김준호 씨. 인공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마카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온라인 주문으로만 판매 활동을 펼쳐온 준호 씨는 차량을 활용한 새로운 도전을 꿈꿔왔다고 합니다. 이제 기프트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서 마카롱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카페를 비롯한 다양한 업체에 마카롱을 납품할 계획이라는 준호 씨. 창업교육과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얻은 조언을 밑거름 삼아 사업을 키워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준호 씨의 목표는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매장을 꾸리는 것이라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카롱을 선보이겠다는 준호 씨의 달콤한 내일을 응원합니다!



전국 산지에서 싱싱한 활어를 직접 공수해 유통하는 중호 씨는 수십여 개의 거래처를 보유한 10년 차 수산물 유통 전문가인데요. 사업용 차량의 연식이 오래돼 장거리 운전에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덕분에 걱정을 해소한 중호 씨는 이번 창업 교육을 마치고 더욱 사업에 자신감이 붙었다는데요. 특히 세무 강의를 통해 전문 지식을 쌓고, 절세 전략까지 세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합니다. 중호 씨는 수산물 유통에서 한발 더 나아가 활어 횟집 운영에 도전할 계획이라는데요. 싱싱하고 품질 좋은 수산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아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고 싶다는 중호 씨. 그의 가슴 뛰는 도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닭꼬치와 호떡을 판매하는 문병건 씨. 지인에게 차량을 빌려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를 통해 오랫동안 꿈꿔온 자신만의 차량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병건 씨는 창업 교육을 통해 창업 절차부터 고객 관리, 상권 분석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평소 관심이 많았던 마케팅에 관해 공부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이제 기프트카의 기동력을 활용해 아파트 단지, 지역 행사장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할 계획이라는 병건 씨. 언젠가는 자신만의 닭꼬치 메뉴를 개발해 여러 업체에 납품, 유통까지 해보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도전 정신 가득한 병건 씨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시스템 에어컨을 전문으로 세척, 청소하는 이학규 님. 꼼꼼한 실력을 무기 삼아 사업을 키워가던 학규 씨에게 가장 큰 고민은 노후한 차량이었습니다. 새 차량을 마련할 방법을 찾던 학규 씨는 우연히 친구에게 기프트카 캠페인을 소개받았다고 하는데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이번 시즌9의 주인공에 선정된 학규 씨는 사업에 꼭 맞는 차량을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으로 사업에 날개를 달게 된 학규 씨는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하기 위해 힘쓸 계획이라는데요. 창업 교육을 통해 익힌 SNS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온라인 홍보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길로 여름을 시원하게 지켜줄 학규 씨의 기프트카가 지금 달려갑니다!



청정해역 제주에서 수산물 유통업을 준비 중인 황수연 씨. 수산물을 싱싱하게 운반할 냉장 차량이 없어 창업에 한계를 느꼈다는데요. 차량에 대한 간절함이 커지던 수연 씨에게 기프트카 캠페인은 천금 같은 기회였습니다. 용기 있게 도전한 끝에 기프트카를 만난 수연 씨는 이제 창업의 꿈에 성큼 다가선 기분이라 말합니다. 수연 씨는 창업 교육 강의를 통해 다양한 '창업 지원 제도'를 알게 돼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처 알지 못했던 다양한 정보를 얻어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창업에 성공해 아이들이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싶다는 수연 씨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설렘 속에서 진행된 축하 행사 현장을 만나보세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차량 지원뿐 아니라 창업 컨설팅, 창업 교육, 창업 자금까지 빈틈없이 지원해 주인공들의 도전이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맞춤형 창업을 지원합니다.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했던 지난 5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여섯 번째 주인공들이 2박 3일간의 창업 교육을 마쳤습니다. 주인공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료식장을 찾은 이병훈 현대자동차그룹 상무와 김진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창업의 꿈을 품고 전국에서 모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창업 성공은 기본을 탄탄히 다지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창업 교육이 성공의 초석을 쌓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교육에서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꾸준히 전문성을 쌓아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여러분 가슴에 새긴 목표를 되새기며 한 발짝씩 나아가십시오. 기프트카 캠페인을 발판 삼아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갈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2박 3일간 창업 교육을 수료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창업의 꿈을 키워온 분들께 드리는 기회입니다. 여러분도 고된 순간을 딛고 이 자리에 오신 것이니 자신을 많이 격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창업교육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셨으리라 믿습니다. 각자 꼭 해야 할 것들을 정하고, 그것들이 습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실천해주십시오. 여러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어서 창업 교육을 마친 시즌9 여섯 번째 주인공들의 소감 발표가 있었는데요. 일곱 명의 주인공 중 황수연 씨와 손광호 씨가 대표로 교육 수료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었습니다.

황수연 씨 “창업 교육 덕분에 저의 부족한 점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전문가분이 해결책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부터 교육, 자금, 컨설팅까지 든든하게 지원받았습니다. 이제 제가 열심히 노력해 성공의 열매를 맺을 차례라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받은 만큼 주위에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이중호 씨 “사업에 날개를 달아준 기프트카 캠페인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제 꿈을 응원해주신 덕분에 힘차게 나아갈 힘이 생겼습니다. 이제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기존 사업을 확장하면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계획입니다. 창업 교육에서 얻은 정보와 노하우를 밑거름 삼아 차근차근 목표를 이뤄가겠습니다. 성공 사업가로 거듭나는 그 날까지 쉼 없이 달리겠습니다.”



지난 5월 10일을 끝으로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지원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원 신청은 끝났지만,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는 계속됩니다! 앞으로 소개해드릴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주인공소개 #시즌9 #6차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축하행사 #창업교육 #일반창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