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9 이야기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시즌9 이야기
SPECIAL

기프트카 시즌9 세 번째 주인공들과 축하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세 번째 주인공들은 과연 어떤 분들일까요? 축하 행사 현장과 새로운 주인공들의 사연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2019-03-08 뷰카운트629 공유카운트5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세 번째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향한 열정을 이어온 다섯 분이 새롭게 기프트카 캠페인과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설렘 가득했던 축하 행사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세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건강한 재료만을 고집해 붕어빵과 오뎅, 그리고 닭꼬치를 만들어 판매하는 박필여 씨. 남다른 손맛과 황금 비법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았지만, 사업용 차량이 오래돼 장사에 어려움이 많았다는데요. 차량을 마련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기프트카 캠페인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꿈에 그리던 기프트카의 주인공이 된 필여 씨는 창업교육을 마치고 준비된 사업가로 거듭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필여 씨는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건강한 간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업 성공은 물론 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싶다는 필여 씨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팝페라 그룹 ‘감성신사’의 멤버이자 공연 기획자이기도 한 남덕희 씨. 전국 곳곳을 찾아 공연을 선보이고 싶었던 덕희 씨는 이제 기프트카를 타고 언제 어디든 달려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희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뿐만 아니라 창업교육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는데요. 2박 3일의 창업교육은 그간 사업을 준비하며 가졌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해주었고, 향후 사업 계획을 구체화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업에 날개를 달아준 기프트카 캠페인을 발판 삼아 멋지게 날아오르겠다는 덕희 씨. 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운 노래와 감동을 선물할 그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10년간 목공예만을 바라보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황명수 씨.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목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던 명수 씨는 더 많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꿈이 있었습니다. 차량을 개조해 '움직이는 목공방'에 도전해보려 했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혀 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다는데요. 어느 날 리버마켓에 참여했다가 우연히 기프트카를 만난 명수 씨는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명수 씨는 꿈꾸던 주인공 선정 소식을 듣고, 짙은 안개가 걷히고 모든 것이 선명해지는 기분이었다고 하는데요.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명수 씨는 창업 컨설턴트의 조언을 따라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거친 나무가 사람의 손길을 거쳐 작품으로 변모하듯 막연했던 꿈을 손수 가꿔나갈 명수 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구제 의류를 비롯한 다양한 중고물품을 판매하고 유통하는 김흥희 씨. 부피가 크고, 무거운 물품을 대량으로 실어 나르기 위해선 차량이 꼭 필요했다는데요. 이번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차량과 관련한 그간의 고민을 말끔히 덜어냈다고 합니다. 흥희 씨는 창업교육을 통해 자신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의 주먹구구식 사업 운영을 뒤로하고, 창업교육을 통해 마련한 사업 계획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에 나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흥희 씨의 최종 목표는 자신만의 고물상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가슴에 새긴 목표를 끝내 이뤄,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갈 흥희 씨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냅니다!


스피커, 도마, 컵 받침 등 다양한 원목 소품을 직접 제작해 판매하는 김효용 씨. 나무의 자연스러운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 제품을 선보여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적재 공간이 넉넉지 않은 승용차로 사업을 운영해온 효용 씨는 한 번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어려워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공간적 제약에 골머리를 앓던 효용 씨는 손님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동식 가게를 꿈꿔왔다는데요. 과거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8에 도전했다 고배를 마셨지만, 효용 씨는 좌절하지 않고 다시 도전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실패를 거름 삼아 준비한 사업계획서 덕에 당당히 시즌9의 주인공이 된 효용 씨는 창업교육에서 얻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라는데요. 추후 목공방을 마련해 관련 수업까지 이끌어보고 싶다는 효용 씨의 꿈이 하루 빨리 이뤄지길 바랍니다!


설렘 속에서 진행된 축하 행사 현장을 만나보세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차량 지원뿐 아니라 창업자금, 창업교육, 컨설팅 지원을 통해 주인공들의 도전이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맞춤형 창업을 지원합니다. 차가운 공기 속에 따스한 햇볕이 가득했던 지난 2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세 번째 주인공들이 2박 3일간의 창업교육을 마쳤습니다. 주인공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료식장을 찾은 이병훈 현대자동차그룹 상무와 이충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기프트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여러 전문가가 함께한 창업교육이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교육을 통해 얻은 정보와 지금의 굳은 다짐을 잊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주십시오. 기프트카 캠페인 이라는 좋은 기회를 발판 삼아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은 많은 분의 자립을 도우며 시즌9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여러분도 선배들의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박 3일의 창업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신 걸 축하드립니다.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여러분의 모습에 큰 감동을 하였습니다. 그런 도전 의식이 여러분을 지금 이 자리에 오게 만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차량부터 창업자금, 창업 컨설팅까지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창업에 성공해 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늘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어서 창업교육을 마친 시즌9 세 번째 주인공들의 소감 발표가 있었는데요. 다섯 명의 주인공 중 박필여 씨와 남덕희 씨가 대표로 교육 수료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들려주었습니다.

박필여 씨 “우선 이 자리를 빌려 값진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창업교육을 들으며 혼자서도 잘할 수 있다는 오만한 생각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의 조언에 귀 기울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사업에 임하려 합니다. 앞으로도 배우는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남덕희 씨 “기프트카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정되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치열한 노력 끝에 얻은 기회라 주변에 자랑스럽게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주신만큼 자만하지 않고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업에 꼭 성공해 누군가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받은 만큼 이웃에게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는 2019년 5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부터 이메일, 우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지원을 하실 수 있는데요. 창업의 꿈을 기프트카와 함께 이뤄보고 싶으신가요? 더는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기프트카 캠페인에 지원해보세요! 새로운 꿈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주인공소개 #시즌9 #3차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축하행사 #창업교육 #일반창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