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9 이야기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시즌9 이야기
SPECIAL

기프트카 시즌9 두 번째 주인공과 축하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 두 번째 주인공들은 과연 어떤 분들일까요? 축하 행사 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함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2019-01-31 뷰카운트361 공유카운트9

현대자동차그룹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두 번째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탄탄한 창업 계획과 남다른 열정을 보여준 5명이 새로운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는데요. 기프트카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와 웃음 가득했던 축하 행사 현장을 지금 만나보세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 9, 두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아몬드, 땅콩, 호두, 크랜베리가 듬뿍 든 수제 강정을 판매할 정보경 씨. 요즘 건강 간식으로는 물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견과류 강정을 찾는 고객이 많아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는데요. 하지만 판매 활동에 꼭 필요한 차량이 없어, 창업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제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사업의 든든한 발판을 마련하게 된 보경 씨. 2박 3일의 창업교육을 마치고 나니 더욱 창업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는데요. 특히 평소 어려움을 느끼던 온라인 판매의 노하우와 전략을 얻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얻은 희망과 긍정 에너지를 나누면서 살아가고 싶다는 보경 씨의 힘찬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10년째 뻥튀기와 튀밥을 판매해온 이덕주 씨. 사업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지만, 고장이 잦은 노후차량이 큰 고민이었습니다. 나날이 늘어가는 차량 수리비에 부담은 커져만 갔다는데요. 지인을 통해 기프트카 캠페인을 알게 된 덕주 씨는 간절한 마음으로 문을 두드렸고, 당당히 주인공에 선정되었습니다. 기프트카를 만나 사업에 날개를 달게 된 덕주 씨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 밝혔는데요. 창업교육을 통해 사업의 기본은 고객 만족이라는 것을 절실히 느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삶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아이에게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덕주 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도시를 떠나 농촌에 터를 잡은 김경화 씨. 농민들의 일과에 힘이 되어줄 맛있고 든든한 새참을 판매기를 꿈꾸었는데요. 이제 기프트카를 활용해 장소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음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화 씨는 창업교육을 통해 재무관리와 마케팅 등을 전문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에 준비된 사업가로 한층 성장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힌 경화 씨. 새로운 도전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도 한결 사라졌다고 합니다. 앞으로 음식을 통해 따스한 정과 마음을 나누고 싶다는 경화 씨의 맛있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8년째 표고버섯과 참송이버섯을 재배해온 박홍덕, 이선희 부부. 농장에서 농산물 집하장까지 상품을 운반해야 하지만, 차량이 없어 불편함이 컸습니다. 차량을 빌려서 사용하다 보니 사업 운영에도 한계가 있었다는데요. 차량에 대한 간절함이 커져가던 부부에게 기프트카 캠페인은 천금과도 같은 기회였습니다. 이제 기프트카의 기동력을 십분 활용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싶다는 홍덕, 선희 씨 부부. 관광객이 많은 지역 축제와 장터를 찾아 직접 판매에 도전하려 합니다. 창업교육에서 얻은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정성껏 재배한 버섯을 한아름 가득 싣고 고객들을 찾아갈 부부를 기대해주세요!

 

아파트 장터에서 찹쌀탕수육과 수제 돈가스를 판매할 김기정 씨. 경험을 쌓으며 창업을 준비하던 기정 씨는 기프트카 캠페인을 만나 꿈을 펼칠 기회를 얻었습니다. 기프트카 덕분에 경제적 고민을 덜고 새로운 출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정 씨. 그는 창업교육 중 창업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예시를 통해 자신이 보완해야 할 부분을 점검해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창업에 성공해 가족들에게 듬직한 가장이 되겠다는 기정 씨의 눈부신 도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설렘 속에서 진행된 축하 행사 현장을 만나보세요.

기프트카 캠페인은 차량 지원뿐 아니라 창업자금, 창업교육, 컨설팅 지원을 통해 주인공들의 도전이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창업을 지원합니다. 동장군이 기승을 부렸던 2019년 1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두 번째 주인공들이 2박 3일간의 창업교육을 마쳤습니다. 교육 수료식에서 주인공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현대자동차그룹의 이병훈 상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오은화 부본부장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의 주인공이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힘든 서류와 면접 과정을 거쳐 주인공이 되셨으니,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생기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이 기프트카와 함께 꿈을 이루실 수 있도록 곁에서 힘껏 돕겠습니다. 사업에 성공해 미래의 기프트카 캠페인 주인공들에게도 희망을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잠재력을 이끌어드릴 수 있도록 차량부터 자금, 교육, 컨설팅까지 다방면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번 기회를 잘 살려 목표한 바를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가정에도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자신을 스스로 많이 사랑하시고, 힘내십시오.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이어서 창업교육을 마친 시즌9 두 번째 주인공들의 소감 발표가 있었는데요. 다섯 명의 주인공 중 김기정 씨와 정보경 씨가 대표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소감과 각오를 들려주었습니다.

김기정 씨 “평소 창업교육에 관심이 많았는데,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배움의 갈증을 많이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좋은 기회를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은 만큼 어느 때보다 다부진 각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의 성공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정보경 씨 “기프트카 캠페인에 도전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제 꿈을 응원해주는 기프트카가 있어 정말 든든하고,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기프트카 캠페인의 모델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더욱 성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기프트카를 발판 삼아 인생 2막을 멋지게 그려가는 모습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9는 2019년 5월 10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난 시즌부터 이메일, 우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지원을 하실 수 있는데요. 창업의 꿈을 기프트카와 이뤄보고 싶으신가요?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기프트카 캠페인에 지원해보세요! 새로운 꿈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기프트카캠페인 #주인공소개 #시즌9 #2차 #창업교육 #일반창업 #현대자동차그룹사회공헌 #축하행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