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 히스토리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기프트카 히스토리 경로 아이콘 캠페인 아카이브
시즌7

【김지은 씨】 완벽한 하루를 완성해줄 메이크업을 선보이겠습니다

2017-02-14 뷰카운트40048 공유카운트7









성공 창업의 열쇠, 기프트카

기프트카를 받으신 소감이 궁금해요.
제게도 이런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라 상상도 못 했어요. 간절히 바라던 기프트카가 제 품으로 들어오다니 믿기질 않았죠. 차가 없어 영업이 힘들었는데 이젠 고민거리가 사라져 정말 좋아요.




차량을 직접 마주하니 어떠셨나요?
일단 디자인이 정말 깜찍하고 예뻐요. 차량에 핑크빛 로고를 부착하니 더 마음에 들고요. 또한, 한눈에 쏙 들어오는 상호 덕분에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어당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여기에 저만의 핑크빛 래핑스티커도 차에 붙여봤어요. 기프트카가 이동 광고판 역할을 톡톡히 해내 높은 홍보 효과를 낼 거라 기대하고 있답니다.





기프트카로 피어난 행복

차량을 본 가족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첫째가 정말 좋아했어요. 뒷좌석에 타보더니 공간이 정말 넓다며 감탄하더라고요. 부모님께서는 차량을 보시고 함박웃음을 지으셨어요. 기프트카를 애지중지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쁘더라고요.




차가 생겨 찾아온 변화가 있다면요?
출장을 책임질 차량이 생겨 아주 든든해요. 더 이상 20kg이 넘는 메이크업 박스와 소품을 들고 택시를 이용하지 않아도 돼요. 발 빠른 기프트카 덕분에 이동 시간을 많이 절약해 촬영 준비에 더 많은 공을 들일 수 있게 됐어요.





확신을 심어준 창업교육  2박 3일의 창업교육을 마치신 소감이 궁금해요.
창업교육을 통해 혼자서만 고민하던 문제를 강사님의 조언과 교육을 통해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올바른 방향으로 잘 나아가고 있는지 조언해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고 줄곧 생각해왔거든요. 강사님께서 잘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제 사업 계획에 더욱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창업교육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내용이 있다면?
마케팅 전략 강의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구체적이면서도 쉽게 이해되는 강의였어요. 표면적으로만 알고 있던 마케팅에 대해 깊숙이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이었죠. 값진 강의 내용을 토대로 앞으로의 사업 계획을 세우려 해요.





촘촘한 사업 계획

영업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를 찾아주신 고객 한 분, 한 분을 잊지 않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어요. 세심한 고객 관리를 통해 꾸준히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덕분에 기존 고객을 통해 알음알음 새로운 고객을 소개받고 있답니다.



홍보 계획은 세우셨나요?
잠재적 고객 확보를 위해 SNS를 비롯한 블로그 관리에 힘쓰려 해요. 블로그 운영 관련 정보가 담긴 책을 보거나 유명 블로거의 포스팅을 참고하고 있어요.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많은 사람에게 '제이 스타일'을 알릴 계획입니다.





최고를 향한 도전

올해 계획이 궁금해요.
셀프웨딩 전문 사진작가와 협업을 하고 있어요. 그분에게 촬영 의뢰가 들어오면 제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식이죠. 조만간 사진작가님이 스튜디오를 마련할 예정인데, 저는 그 옆에 메이크업 샵을 열 계획이에요. 전용 샵이 생기면 사업 입지를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거로 생각해요.




이루고 싶은 최종 꿈이 있다면요?
메이크업 업계 1위로 올라서는 게 제 목표예요. 빠른 발이 되어줄 기프트카가 생겼으니 경상북도와 남도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할 계획입니다. 최고로 손꼽히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 할거예요.



기프트카를 도약대 삼아 메이크업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는 목표를 밝힌 지은 씨. 마음에 새긴 목표들을 모두 이룰 수 있는 그 날이 금세 찾아오길 바랍니다. 오늘도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지은 씨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냅니다!

김지은 씨 사연 보러가기


#기프트카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gift-car #giftcar #착한 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창업지원 #네 번째 #후기 #응원 메시지 #사회공헌 #일반창업 #김지은 #제이스타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