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7

기프트카 시즌7, 세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7.03.21 뷰카운트1,025 공유카운트0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의 세 번째 주인공들이 탄생했습니다. 일곱 명의 주인공들은 기프트카를 통해 힘겨웠던 지난날을 이겨내고 따뜻한 봄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희망찬 꿈의 여정의 첫 발을 내디딘 주인공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긍정의 힘으로 희망을 전하고 싶다는 진솔 씨

어린 시절 보육원에서 자란 진솔 씨는 세상의 편견을 깨고 당당히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거칠고 힘든 마대 업계에 뿌리를 내린 진솔 씨는 끈기와 열정으로 마대 업계 선두를 향해 곧게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긍정의 힘으로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는 진솔 씨의 힘찬 도전을 지켜 봐주세요!

진솔 씨 사연 보러가기



고객의 발걸음에 날개를 달아줄 황이헌 씨

고객의 신발을 관리하는 '슈케어 마스터'를 꿈꾸는 청년 창업가 황이헌 씨. '슈케어 문화'의 대중화를 꿈꾸는 이헌 씨는 오늘도 가장 낮은 자세로 고객이 걸어가는 삶의 길을 가장 빛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에게 희망의 발걸음을 선물하고 싶다는 이헌 씨의 당찬 포부를 응원해주세요!

황이헌 씨 사연 보러가기



엄마의 마음처럼 따뜻한 분식을 선보일 김현미 씨

안타까운 사정으로 잠시 두 딸과 떨어진 현미 씨는 당당히 자립해 두 아이와 함께할 내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기프트카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음식을 전하고 싶다는 현미 씨의 따뜻한 분식을 기대해주세요!

김현미 씨 사연 보러가기



행복의 맛을 전하고 싶다는 김은홍 씨

맛의 고장 전주를 손맛으로 단번에 사로잡은 만능 요리사 김은홍 씨. 그동안 쌓은 요리 실력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춘 특별한 출장요리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언제나 따뜻한 진심이 담긴 요리 전하고 싶다는 은홍 씨의 유쾌한 만찬이 찾아갑니다!

김은홍 씨 사연 보러가기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이홍규 씨

30년 경력의 인테리어 전문가 이홍규 씨. 그동안 탄탄한 실력으로 찾는 이들이 많았지만 차량이 없어 이동에 큰 불편함을 겪었는데요, 기프트카를 만나 걱정을 떨쳐낼 수 있었습니다. 기프트카를 타고 고객과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건축 설비를 제공하겠다는 홍규 씨의 다부진 다짐을 응원하겠습니다.

이홍규 씨 사연 보러가기



명품 클리닝을 선보이겠다는 양민규 씨

호주에서 다년간 익힌 청소 기술을 통해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줄 민규 씨. 청소 사업에 합리적인 현장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전문성을 높이고 있는데요, 사업의 날개를 달아 준 기프트카와 함께 고객에게 세심하고 꼼꼼한 명품 클리닝을 제공하겠다는 민규 씨의 믿음직한 약속을 응원합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재기를 꿈꾸는 서우홍 씨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냉장고 설비기술자 서우홍 씨. 연이은 사업 실패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며 재기를 꿈꿨습니다. 기프트카를 발판으로 당당히 일어서 아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싶다는 서우홍 씨의 바람을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기프트카 시즌7의 세 번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모두 들어보았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일곱 명의 주인공들이 따뜻한 봄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