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캠페인

홈 아이콘 경로 아이콘 지난 캠페인
시즌7

기프트카 시즌7, 첫 번째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2017.03.21 뷰카운트2,641 공유카운트11


당신의 꿈을 위해 달리는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대망의 첫 번째 주인공들이 탄생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모인 주인공들은 기프트카를 통해 성공적인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힘든 역경을 이겨내고 기프트카와 함께 행복한 내일을 위해 희망의 날갯짓을 시작한 주인공들을 만나봅니다.


따뜻한 빛으로 어둠을 밝힐 김용철 씨

본인이 개발한 안전조명으로 세상을 밝히고 싶다는 용철 씨. 안전조명을 찾아주는 곳이 많지만 차량이 없어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요, 기프트카를 만나 그 걱정을 떨쳐 낼 수 있었습니다. 기프트카를 타고 안전한 빛을 전할 용철씨를 응원해주세요!

김용철 씨 사연 보러가기



춘천 대표 먹거리를 만들고 싶다는 김정호 씨

제과제빵, 한식, 양식까지 요리를 평생 업으로 해온 정호 씨. 여러 번의 실패로 좌절해야만 했던 요리사의 꿈을 기프트카를 통해 다시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건강한 분식에 도전했는데요. 직접 개발한 소스와 메뉴로 차별화된 토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춘천에 들른다면 정호 씨의 맛있는 푸드 트럭을 찾아주세요!

김정호 씨 사연 보러가기



8남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싶다는 오문규 씨

17년 베테랑 집수리 전문가인 문규 씨. 그동안 일이 잘되어도 차량이 없어 무거운 공구를 들고 이동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었습니다. 이제는 기프트카 덕분에 걱정 없이 일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기프트카를 발판으로 인테리어 사업까지 확장하여 8남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싶다는 문규 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오문규 씨 사연 보러가기



자신이 이름을 브랜딩 하고 싶다는 청년, 김탄휴 씨

어린 시절부터 자전거 선수였던 탄휴 씨는 높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젊음’을 무기로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탄휴 씨의 꿈의 여정에 기프트카가 함께 달려나가려 합니다. 버려진 플라스틱 컵에 새 생명을 불어 넣어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탄휴 씨의 ‘마이 리틀 유니버스’를 기대해주세요!

김탄휴 씨 사연 보러가기



사회 초년생의 마음으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최연숙 씨

어두운 가정사에 우울한 하루하루를 보냈던 연숙 씨는 기프트카를 만나 새로운 희망과 목표가 생겼습니다. 엄마의 사랑처럼 영양 가득한 토스트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하루를 선물을 하고 싶다는 최연숙 씨. 자신과 딸들을 위해 제 2의 인생을 힘차게 시작한 연숙 씨의 내일을 함께 지켜봐 주세요!



누구보다 신선한 농수산물을 제공하겠다는 이대성 씨

북에서 온 대성 씨는 현재 농수산물 유통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냉동차가 없어 손실을 감수하며 유통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기프트카 덕분에 더욱 신선한 농수산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전국 어디서든 물 좋고 신선한 대성 씨의 농수산물을 만나보세요!



착한 가격으로 맛 좋은 제철 과일을 제공할 정성재 씨

맛 좋은 제철 과일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는 정성재 씨. 오랫동안 쌓아온 판매 노하우와 기프트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려 합니다. 신선한 과일을 가득 싣고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할 성재 씨의 기프트카를 많이 사랑해 주세요.



산지의 신선하고 다양한 농산물을 전할 박연수 씨

농산물을 도매로 판매하고 있는 연수씨. 오랜 기간 산지를 다니며 신선한 농산물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부심과 더불어 기프트카를 통해 지금보다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나갈 생각입니다. 기프트카를 타고 더 큰 꿈을 꾸는 연수 씨의 힘찬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7 첫 번째 주인공을 만나봤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삶을 그려나갈 주인공들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기프트카와 함께 밝은 미래를 꿈꿀 여덟 명의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시즌7 #기프트카 #기프트 카 #gift-car #giftcar #착한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 #응원 메시지 #첫 번째 #소개 #첫 번째 주인공 #김용철 #김정호 #오문규 #김탄휴 #최연숙 #이대성 #정성재 #박연수

목록